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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묵직한 한방입니다,
오늘은 9월 7일 정식 출시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대한 평가 및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에서 만든 방치형 모바일 rpg 이다, 저 또한 10년전에 했던 세븐나이츠 캐릭들이 귀여운 SD 사이즈로 재탄생한 게임입니다.
◎평가 및 리뷰
- 우선 저는 6만원 정도 현질을 했습니다. 유니크 3개 정도 나오네요
- 광고제거 9900원 기간제 시스템: 다른 방치형과는 다르게 광고제거를 기간제로 하더라고여 저는 모르고 바로 결제해버렸습니다.
- 보스잡을떄 음식이 필수: 음식이 없으면 보스 밀기 매우 힘듭니다, 음식을 아꼇다가 보스 밀떄 쭉 미세여 사용시 보스만
- 오프라인 보상: 다른 방치형처럼 게임을 하지 않아도 보상을 얻을 수있습니다, 생각보다 짭니다 보상 주는게
- 가이드 퀘스트를 통한 컨테츠 활성화: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가이드 퀘스트를 꺠야지 컨텐츠가 열리는 신기한 방식입니다.
- 유치한 대사 및 스토리 약함: 스토리는 기대하지 말고 하자
- 다른 방치형 처럼 랭킹이 있으나 신경 안써도 된다: 랭킹 보상이 없다.
- 리세마라 방지를 해논 시스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캐릭터 등급 중 가장 높은 레전드 등급은 뽑기 레벨 5부터 낮은 확률로 나오는데 뽑기 5까지 가기 위해서도 3만원 정도의 과금이 필요해 보인다 시작한 날에 가기 위해서는 대체 누가 만든 시스템인지 넷마블 대단하네요
- 24시간 제한 패키지 판매: 패키지를 24시간 제한하여 현질 유도가 심함 제한 패키지가 다른 방치형 게임에 비해 많음
- 캐릭터 뽑기시 자동소환 주의: 뽑기권이 많아서 자동소환을 해놓고 다녀오면 가지고 있는 루비로 마저 자동소환을 합니다. 이 점 꼭 주의 하셔야 합니다.
- 레벨 초기화 광석 누구 생각이냐?: 진짜 열받습니다 이거
- 출석체크 3일차 보상: 3일차 보상으로 레전드 세븐나이츠 캐릭터를 하나 주는군요
- 그래도 방치형 답게 편안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점은 좋은 장점
마지막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음 아직은 현질에 대해서는 조금 아깝다는 느낌이 드는 게임이였습니다,그래도 과거 옛추억을 떠올리며 게임하기 편하기도 하고 기대합니다 저는, 아직 출시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더욱 나은 컨텐츠가 나올 수있는 가능성이 있으니 기대가 되기도 하는 게임입니다.
이것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 평가 및 리뷰를 마칩니다.
공감과 구독 부탁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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